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에도 감각적인 타이머를 받아가세요 - Best Timer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1. 27. 14:00

본문

반응형


중엔 여러가지 시간을 잴 일이 많습니다. 이를테면 라면 물 끓이는 시간, 초시계, 카운트 다운, 모래시계 등등,,
생활상에 필요한 타이머를 좀 더 Elegant한 디자인과 사용하기 쉬운 UIBest Timer 어플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앱스토어에서 처음 본 이 Best Timer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모든 기기를 호환합니다. 또한 HD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iPad 도 지원합니다.

우선 이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Best Timer 이며, 가격1.99 달러 (좀 비싼 편입니다.)                    [다운로드하기]
그러면 이제, 어플리케이션의 소개를 할 차례군요, 그러면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실행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약간 우주선 비슷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 디자인입니다. 제작자 말로는 엘레강스 하다고 했는데, 암튼, 디자인은 심플 해 보입니다. 가장 왼쪽 회면이 메뉴창이며, 가운데Digital Sand Timer, 오른쪽Kitchen (Egg Timer) 입니다.

Best Timer 어플은 타이머 어플리케이션으로, 해당 응용프로그램 (Best Timer) 을 닫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집니다. 시각적, 사운드 알림을 통해 알람확인이 가능하며 16가지의 특별한 알람소리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Count up and Count down, 스탑워치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가능 기기iPad, iPhone 3G, iPhone 3GS, iPhone 4, iPod Touch 에서 사용가능하며, 디자인이 마음에 드셔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다운받아서 사용 해 보세요.

개인적인 생각은, 제가 소개 하였지만, 너무 화려해서... 참고로 전 디지털, 사이버 이런 디자인보단 아날로그적 디자인이 더 멋있는 거 같아요..ㅎㅎ


카테고리 : Utilities
제작자 : Smartphoneware
용량 : 5.4 MB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댓글 과 추천 좀 남겨주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