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TV 시청을! - 라이브TV박스 Lite (추천)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2. 10. 03:49

본문

반응형


팟, 아이폰 으로 쉽게 무료로 TV시청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올라와 소개합니다.
제가 아는 방법들로는,, 아이팟, 아이폰dmb 수신기를 부착하는 방법, 회원가입으로 방송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기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방법중에 제일 돈 안들고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제가 소개하려는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팟, 아이폰 단말기와 Wifi(와이파이)3G 통신이 가능하다면 얼마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여러가지 TV를 시청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겠지만, 오늘은 많은 TV 시청 어플리케이션중에 최근업데이트라이브TV박스 Lite 가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현재 포스팅 하면서 라이브TV박스 Lite 앱을 실행중인데요, 끊기지 않고 아주 잘 나옵니다.)

어플리케이션이름라이브TV박스 Lite 이며 가격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어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참고용 이미지 를 보시면 즐겨보기 기능이 나오지만, Lite 버전에서는 안타깝게도 즐겨보기 기능은 없습니다. WiFi(무선인터넷)3G 통신을 사용하여 무료TV 시청이 가능하게 해 주는 어플리케이션 이며,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를 지원한다고 알려줍니다.

현재 시청 가능한 채널BusinessTV, CCTV News, EBS, EBS+1, EBS+2, EPL, EPL SD, EPL HD, GoodTV, KBS24, KBS24 HD, KCTV, KCTVN, Keysco, MBC, MBC SD, MTN, NHK, NS홈쇼핑, OBS, SBS, Y-Star, YTN, YTNDMB, 독도, 마포, 매일경제, 사이언스, 아리랑, 연합, 연합 HD, 이데일리, 채널K, 한국경제, 현대홈쇼핑 의 채널이 있습니다.
각 채널에는 그 채널에 맞는 방송사 로고포함되어 있어 사용시 원하는 방송을 찾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라이브TV박스 Lite를 편히 보기 위해 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실행창의 왼쪽 상단설정을 누르시면 풀화면3G 허용에 대한 설정을 하셔서 정액요금제 미사용과 3G 통신의 이용으로 인한 과도한 금액의 사용을 막으실 수 있겠습니다.

완성도는 中上(?) 정도 이고, 채널 많고, 사용이 쉬워 라이브TV박스 Lite 어플 한 번 추천 해 봅니다.


여기까지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여러분의 추천댓글로 저를 응원해 주시면 어떨까요??

카테고리 : Entertainment
제작자 : SJY
용량 : 1.7 MB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추천 꾹~!! 눌러주고 가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