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어플소개 > 이제 알바검색도 아이팟, 아이폰 으로 한다..! - 알바몬 맞춤알바 검색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2. 16. 16:36

본문

반응형




민국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 을 이제 아이팟,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정보설정 조건에 맞도록 검색할 수 있으며 스크랩, 온라인지원, 키워드 검색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으로 알바몬 맞춤알바 앱을 다운로드 하시고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 캐논디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2011년 2월 27일 까지 여러분도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벤트에 응모 해 보세요.. ( 당첨자 발표 3월 2일 )
- 이벤트 응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http://www.albamon.com/service/mobile 에서 참고하세요.

어플의 이름알바몬 맞춤알바 검색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어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 맞춤알바 검색 어플실행 화면입니다. 어플의 이름처럼 맞춤알바 검색스크랩 기능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먼저, 맞춤알바 검색은 알바몬 맞춤알바 검색 어플 앱의 주요 기능으로 성별, 나이, 지역을 입력하여 입력한 조건에 해당하는 아르바이트(알바) 정보를 찾아줍니다. 지원현황 메뉴는 알바몬 회원서비스알바채용정보온라인지원 한 내역조회 또는 지원취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원기능은 원하는 알바정보에 미리 알바몬에서 작성하였던 이력서를 이용해 지원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크랩 기능은 마음에 드는 알바정보를 따로 저장하고 손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검색 기능은 특정 키워드(PC방, 편의점 등)을 통해 알바채용정보를 빠르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지도보기 의 지원으로 채용공고의 근무지지도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가입되어 있을 경우 어플리케이션 이용이 더 편리해 지며, 알바 지원정보개인 조건과 연동되어 더욱 쉽고, 빠르게 알바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 드렸듯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가 있으니 많이 참여 해 보시고 다양한 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 Business
제작자 : Jobkorea
용량 : 1.2 MB
알바몬 홈페이지 : http://www.albamon.com



어플소개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과 추천 부탁드립낟..^^ 추천은 손가락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