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아이팟, 아이폰 으로 재미있는 색깔 맞추기 게임을 해보세요..! - ColorReaction (추천)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2. 27. 22:26

본문

반응형


팟, 아이폰 으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찾아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게임방법또한 이전에 소개 하였던 여러 게임소개를 처럼 간단합니다.

색깔 구분하는 능력과, 영어 조금만 할 줄 아시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 할 게임단순히 색깔 맞추는 게임입니다. 물론 게임이 쉽지만은 않을거라 예상하고 계시는 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게임방법이 정말 단순하면서도 결코 쉽지만은 않은 게임이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의 이름ColorReaction 색에 대한 반응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상9개의 버튼에는 각기다른 색이 있습니다. 제시되는 색해당하는 버튼누르시면 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ColorReaction 어플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시면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실행화면입니다. 아주 단순하죠? 게임의 난이도Easy, Normal, Hard 가 있습니다. Easy3초, Normal2초, Hard1초제시된 단어에 올바른 색깔 고를 시간이 주어집니다. 게임Yellow, Green, Blue, Pink, Red, Brown, Orange, White, Purple 단어가 제시됩니다. 그에 해당하는 올바른 색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위의 게임 화면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게임에서는 랜덤의 색으로 단어를 제시하며, 하다보면 헷갈려서 글자에 적힌 색그대로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Green 이란 문구가 나왔습니다. 그러면 버튼을 눌러야 하지만 이미 글자의 색이 각인되어 고르는 실수를 가끔 하게 됩니다.

오른쪽 화면실수 했을 경우 나오게 되는 화면입니다. Orange 라는 문구가 나왔는데 선택하였기 때문에 게임에서 실패 한 것입니다.

게임방법이 쉽다게임까지 쉬운 것아닌 것 같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문구색이 없다생각하시면서 게임을 하셔야 쉽게 게임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점수가 높으시다게임센터를 통해 세계 랭킹과 비교 해 볼 수 도 있습니다.

학생이시라면 곧 개학이겠군요,, 적당히 게임 하셔서 공부에 집중하자구요..!!
어플리뷰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친절히 답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FH Software UG (haftungsbeschränkt)
용량 : 2.5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추천 남겨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분발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geniusjw.com
많이 사랑해주세요..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