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아이팟, 아이폰으로 성냥 퀴즈를 맞춰보세요~!! - Matchsticks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3. 3. 13:48

본문

반응형


다닐 때 해봤음직한 성냥퍼즐 아이팟, 아이폰으로도 재미있는 성냥 퀴즈을 맞추실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수학책에,, 성냥을 이용해서 삼각형 갯수 늘리기간단한 문제를 풀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심심할 때 시간죽이기 용으로 성냥퀴즈을 맞춰보세요..! 50개의 다양하고 난이도 있는 성냥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어, 산수, 도형, 대수학, 숫자 등 다양한 종류의 퀴즈가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도 있지만 머리도 써야하는 퀴즈 게임이랍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Matchsticks 이며, 가격 0.99 달러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실행 화면입니다. 게임 제작자가 구글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을 해 놓았기 때문에 문맥은 이해 할 수 있지만 시작 부터 '화면을 시작합니다 터치' 이런식으로 문구가 나오니 당황하시지 마시고 침착하게 게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번역을 보면 이해하기 더 힘듭니다설정창에서 언어설정영어로 바꾸시면 이해가 더 쉽게 되실 것입니다. 

게임의 난이도Easy, Normal, Hard, Extreme, Challenge 1, Challenge 2 가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Word, Arithmetic, Geometry, Algebra, Number 등 여러가지 종류의 퀴즈(퍼즐) 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게임의 기능(방법)매우 간단합니다. 성냥의 가운데를 터치해서 이동시키며, 성냥의 머리나 꼬리 부분을 터치하면 회전이 가능합니다. 성냥의 머리부분이나 꼬리부분터치하여 생긴 노란 사각형을 누르시면 더욱 쉽게 이동과 회전이 가능합니다.

유료어플리케이션이라 다운받으라고 권장해 드리기가 힘들군요, 무료인 더 재미있는 게임 받으시거나 이 게임이 마음에 드신다면 결제를 하셔서 시행 해 보세요..^^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Linbin Yu
용량 : 2.6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 과 추천 을 남겨주신다면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과 격려가 된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리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geniusjw.com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