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 풍선이 터지지 않게 해 주세요..! - Float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3. 29. 23:09

본문

반응형


렸을 적 풍선 갖고 땅에 떨어지지 않게 손으로 튕기며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 할 게임 어플리케이션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한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방법또한 매우 쉬우면서도 심심할 때 해 볼만한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모드가 있어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부드러운 색상, 그리고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욱 선명한 화질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아이콘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바늘? 에 찔려 터져버립니다. 게임을 하는동안 풍선이 땅에 닿지 않도록 계속 집중 해 주셔야 높은 점수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이름Float 이며, 가격은 0.99달러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실행화면 입니다. 색색의 풍선이 바닥을 향해 떨어지는데요, 이 풍선들의 아랫부분을 터치하면 풍선이 위로 튕겨져 올라갑니다.

 

 

 


풍선이 바닥의 스파이크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서 풍선 아랫부분을 계속 터치 해 줍니다. 게임은 Normal / Time / Zen / Limbo / One & Done / Hot Potato 모드 가 있으며, 각자 게임마다 게임 룰이 다르며, 게임방법또한 다양합니다.

높은 점수Open Feint , Facebook 을 통해 공유 하실 수 있으며, 저도 몇개 높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실제 풍선을 갖고 노는 듯한 재미있는 게임이었으며, 여러분도 게임을 받으셨다면 사용기나 잘 하는 방법 등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Elevate Entertainment

용량 : 16.0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하단의 손가락 모양 추천 버튼눌러주시면 로그인 없이도 추천이 가능 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