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아이스크림 누가누가 더 많이 쌓나?? - Scoops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4. 15. 09:35

본문

반응형


이팟, 아이폰으로 하는 재미난 게임을 발견하여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여러분 혹시 음식점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을 드셔본 적 있나요? 아이스크림 콘 위에 탑을 쌓듯 3층, 4층, 5층... 정말 잘 쌓는 분들은 정말 높이도 쌓더군요. 음식점에서 무료 아이스크림 퍼담듯떨어지는 아이스크림을 높이높이 쌓아가는 게임입니다.

중독성도 있고, 심심할 때 하면 재미있을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게임방법도 간단하며 남녀노소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혹시 똥피하기 게임 아시나요? 그 게임을 잘 하시는 분이라면 이 게임은 훨씬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은 실수로 인해 끝나지 않는 경우, 무한정 할 수 있는 게임이며, 부드러운 느낌의 그래픽다양한 테마의 게임을 즐겨보실 수 도 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Scoops - Ice Cream Fun For Everyone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coops 게임의 실행화면 입니다. 아이스크림콘 위아이스크림을 높이높이 쌓아보세요. 게임을 하는 방법아이팟, 아이폰을 좌, 우로 기울여서 아이스크림을 쌓으면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쌓으면 점수가 올라가지만 떨어뜨리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아이스크림만 계속 떨어지면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방해꾼 채소가 등장합니다. 채소는 3개가 쌓이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채소를 쌓지 않도록 조심조심 피해가면서 아이스크림을 쌓아야겠죠? 아이스크림을 높이 쌓아서 점수를 많이 쌓아보세요, 저는 30000점 이상 올려 봤습니다.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햄버거, 귀여운, 낙서, 괴물, 컵케익, 개구리, 모자 의 테마중에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마는 0.99 달러 유료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 테마로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랭킹등록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과 점수를 경쟁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도전 해 보세요! 아이스크림 쌓기, 어렵지 않습니다. 심심할 때, 재미있는 게임을 찾는 분들은 이 게임 한번 어떨까요? 위에서 소개하였듯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특이하고 재미있어서 한 번 추천 해 봅니다. 재미있게 게임 즐기시고, 높은 점수를 제 블로그에 댓글로 자랑 해 주세요. 댓글로 사용기를 올려주셔도 되구요, 제가 댓글에 친절한 답변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NimbleBit
용량 : 9.7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하단의 손가락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