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나만의 여행 가이드를 만나보세요! - 에이비 로드 AB-ROAD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4. 19. 07:01

본문

반응형


, 항상 여행을 하기 전엔 설레이는 마음이 들며, 간단한 정보를 알고 여행을 하면 여행의 유익함이 더해져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요, 저도 조만간 1박2일 이나 가볍게 혼자 떠나는 여행을 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제가 앱스토어를 둘러보다가 AB-ROAD 라는 어플리케이션과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찾는 새로운 길 AB-ROAD' 라는 이름으로 http://abroad.co.kr/ 사이트를 방문 해 보면 여행정보, 해외여행, 국내여행, 테마여행 등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여행과 관련된 사진정보잡지, 인터넷으로 여행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AB-ROAD 앱으로 여행정보를 좀 더 가까이 쉽게 접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데요, 가끔 저녁에 조용히 라디오를 듣거나 음악을 듣고 있으면 홀연히 혼자서 여행을 떠나 공기 좋은 곳에서 마음을 안정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가끔 갑자기 차를 끌고 교외로 나가산 속에 가서 점심을 먹고 온다거나 사진을 찍으러 가곤 합니다. 여러분은 여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와 같이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시나요? 철저히 출발 부터 도착까지 계획하에 하는 여행을 좋아하시는지요?

이 포스팅을 통해 소개 해 드릴 어플리케이션은 10년간 축적된 강력한 콘텐츠로 아이팟, 아이폰 유저들에게 여행 사진과 기사를 보여주는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어플리케이션 이름은 에이비 로드 AB-ROAD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 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정보에 관련된 사진과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시원시원한 사진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3월호의 기사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사진을 가볍게 터치하시면 사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메일로 보내기 기능과 사진앨범에 저장하기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저장하여 배경화면으로 사용 해 보실 수 있으며, 사진과 기사이메일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의 기사 목록을 보면,
- 자유여행자의 도시, 싱가포르 대탐험.
- 여행 블로거들과 함께 다녀온 하와이.
- 나고야에서 시라카와고까지 일본 중부 종단여행.
- 블라디보스토크의 발견.
- 2011 S/S 허니문 트렌드.
- 세계 여행하며 자격증 따기.




AB ROAD 사이트 (http://abroad.co.kr/) 를 통해서 더 자세하고 다양한 여행정보와 사진, 기사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가면 '여행중 위급상황 해결하기', '2011년 여행 사진의 달인이 되는 법' 등 여행정보도 얻으실 수 있으니 어플리케이션만 받고 끝내지 마시고, 사이트도 방문 해 보세요.

요즘,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아여행이나 나들이 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여행 한 번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회사, 학교, 일과중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는 경비만 조금 모아서 바로 여행을 다녀볼 까 생각중입니다.



혹시 여행지로 좋은 장소를 알고 계신다면 추천 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여행에 참고로 하고싶습니다. 여러분만의 여행지는 어디인지 궁금합니다..ㅎ


 

카테고리 : Travel
제작자 : CHOIPD STUDIO
용량 : 0.3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손가락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