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eniusJW 블로그는 '나눔고딕' 글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글・정보/정보

by GeniusJW 2011. 4. 25. 02:59

본문

반응형


근 포스팅 내용을 원활하게 읽으실 수 있도록, 가독성 높은 '나눔고딕' 폰트로 제 블로그 내의 본문, 제목 등의 전체적인 폰트를 변경하였습니다.


나눔고딕 폰트위와 같은 글씨체로 되어져 있습니다. 부드럽고, 반듯한 느낌이 나는 나눔고딕체는 나눔고딕 Regular, bold, Extra Bold 의 굵기로 되어 있습니다. 위와같이 부드러운 '나눔고딕'체가독성이 높아진 폰트로 제 블로그의 포스팅 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굴림체나 고딕체의 기본 컴퓨터 글꼴에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나눔고딕 웹폰트를 적용 해 두었지만, 원활히 보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나눔고딕 3.0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게 파일을 링크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NanumFontSetup_TTF_GOTHIC_totalsearch.exe


위의 파일을 통해 나눔폰트자동으로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셨다면 나눔고딕 최적화GeniusJW 블로그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이 페이지도 나눔고딕 체로 작성 되었으며, 원활히 보이신다면 위의 파일을 설치 하실 필요는 없지만. 위에 첨부 한 이미지 처럼 나눔고딕 체로 보이지 않는다면 나눔폰트를 설치하셔서 더 다듬어진 글꼴이 적용된 페이지를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 방문 해 주시는 분들께 유익을 드리기 위함이니, 부담이나 불편 갖지 마시고 원하신다면 글꼴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나눔글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http://hangeul.naver.com/index.nhn)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나눔글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 해 주신 여러분 모두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시구요, 추천을 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스마트폰 어플리뷰 계속 올릴 계획이구요, 변동이 없다면 금요일 맛집리뷰도 꾸준히 올릴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