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서울, 경기지역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하자..! - tbs 교통정보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5. 20. 15:40

본문

반응형


스나 택시를 타면 꼭 교통방송을 들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95.1 Mhz 를 필요에 의해, 혹은 즐겨 들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제 아이팟, 아이폰 에서도 tbs 교통정보를 통해 서울, 경기지역의 교통정보를 손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 무료지도 서비스와 연동하여 빠르고, 쉽게 내 위치 주변의 교통정보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공사집회정보사고, 정체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지도랑 함께 교통정보의 표현으로 더욱 빠르게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TV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며, 뉴스생활정보를 얻으실 수 도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tbs 교통정보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bs 교통정보 의 메뉴구성은 라디오청취, TV 보기, 교통정보, 뉴스와 생활, 잉글리시닷컴, 참여하기, 설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V 보기 기능을 간략히 소개 하겠습니다. tbs TV 의 편성표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물론 운전중 TV 시청은 안됩니다..^^ )

라디오 기능tbs FM 95.1 Mhz 표준 라디오 방송과 tbs eFM101.3 Mhz 영어 FM 라디오 를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차에서 들으신다면 궂이 어플리케이션 실행 보다는 차내 라디오를 활용하세요..ㅎ

 
 

 

교통정보생활정보 기능입니다. 교통정보서울,경기지역의 주요도로 속도정보 및 소통정보와 공사, 집회, 사고, 정체 정보를 지도와 함께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 하기 전 미리 교통정보를 확인 하고 출발하면 막히는 길을 우회해서 갈 수 있겠죠??
뉴스& 생활 정보 기능은 최신 뉴스와 함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한 생활정보지역구별 생활정보, 분류별 생활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tbs 잉글리쉬닷컴 메뉴는 청취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AOD서비스와 함께 영어 학습을 위한 방송음원원고를 제공합니다.

참여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무료 교통정보 제보 및 안내 전화(080-800-9595)를 하실 수 있고, 방송 문자참여트위터를 통해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어플설정으로 tbs 교통정보의 간단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실행중 MBAD의 Make if Big And different! 라는 효과음이 계속나오는데, 약간 지겨울 수 있습니다. 저도 어플리케이션 실행하면서 10번 넘게 들으니까 살짝 짜증이 났습니다. 제작자께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정정해 주실까요?? 암튼 괜찮은 어플리케이션으로 추천 한 번 해 봅니다.
여러분도 유용하게 쓰시고 사용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카테고리 : Lifestyle
제작자 : MBAd Inc.
용량 : 2.9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