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풍경/사진/DP1S] 경안천습지생태공원 사진을 가끔씩 보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본문

반응형



가끔씩, 경안천습지생태공원(경기) 사진 찍었던 것을 확인하면, 그 날의 특이한 색감의 사진과 느낌이 생생합니다. DP1S 를 이용해서 찍은 사진이었는데요, 삼각대시간의 노력으로 쨍한 느낌의 사진을 만든 것에 아직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DP1S 어두운 곳에선 정말 최악의 사진이 나오는데요, 특히 인물사진을 찍는다면, 말도 답도 안나온답니다. 물론 밝은 곳에서, 야외에서 태양광이 비칠때면 정말 DSLR 못지않은 선명함과, 색깔표현 같은것도 잘 하는 것 같은데요,,

어두운 곳에서도 풍경사진으로 찍을때 삼각대만 있으면 위의 사진정도는 나온단 것입니다. 물론 최장 노출이 15초라는 게 흠이긴 하지만, 한도 내에서도 괜찮은 사진 건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씩 부드러운 노래를 들으면서, 이 사진을 볼때 기분이 은근히 황홀하고 묘한 색감의 사진이 마음에 들어 보곤 합니다.

오늘같이 비가 오고, 선선한 바람이 피부에 닿는 날이면,, 한 번 보고싶어지게 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사진을 주로 찍으시는가요? 괜찮으시다면, 제가 찍은 이 사진에 트랙백을 남겨주시면, 따라가 감탄을 해도 될까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