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스릴넘치는 땅따먹기 게임 한판 해보시렵니까?? - Cut It Up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8. 13. 01:21

본문

반응형


따먹기 게임을 아십니까? 예전에 오락실에서 땅따먹기 게임을 해 본적이 있는데요. 땅을 따먹을 수록 뒤에 있던 새로운 그림이 드러나게 되었더랬죠?? 점점 땅이 좁아질 수록 방해하는 장애물의 속도가 더 빨라지곤 했었습니다. 정말로 스릴넘치는 오락실 게임중 하나로 기억에 남는데요. 요즘엔 오락실들이 많이 사라져서 추억의 땅따먹기 게임을 즐기기가 참 어려워 졌습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아이팟, 아이폰으로 즐길 수 있는 땅따먹기 게임을 지금 소개 하려 하기 때문이죠. 게임의 이름을 빗대어 말하자면 땅 자르기(?) 정도 되겠네요..ㅎ

상어들이 있는 공간을 최대한 줄이미션에 따라서 금/은/동 의 메달을 줍니다. 물론 금메달을 많이 모으게 되는게 점수가 더 높고 유리하겠죠?? 일단 기본 소개는 여기까지. 이제 아래의 어플리케이션 소개가격정보 및 게임 방법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게임의 이름은 Cut It Up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ut It Up 의 게임 방법은 이러합니다. 다양한 모양의 구역이 나옵니다. 그 구역 안에 상어들이 이리저리 튕기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 때, 손가락으로 화면을 그어구역을 잘라줍니다. 상어들이 한 마리라도 포함된 구역이 있으면 잘려지지가 않습니다.


상어들을 피해서 상어들이 없는 빈 공간의 구역을 잘라서 나눠줍니다. 일정부분까지 구역을 나누게 되면 자른 횟수에 따라서 금/은/동 메달을 줍니다. 한 번에 최대한 많이 잘라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어들이 선에 닿으선이 취소가 되며, 상어손가락 위치에 직접 닿게되면 해당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다시 하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미션이 나옵니다. 최소 자르는 횟수에 따라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로 구분되어서 줍니다. 위의 화면에서는 최소 4번 자른 경우 금메달, 최소 5번 자른 경우 은메달, 그 이상 자른경우 동메달을 받게 되는군요.

게임을 할 때 최대한으로 많이씩 자르는 게 매우 중요합니다. 상어들이 없을 때 재빠르게 잘라내어 상어들을 몰아넣습니다.


해당 레벨의 게임을 모두 클리어 하게 되면 다음 레벨이 열리게 되며 재미있는 상어와의 땅따먹기 게임이 계속 됩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재미있는 모양의 맵이 등장하게 되겠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다음 레벨은 유료구매하도록 되어있더라구요. 0.99 달러를 지불하고 다음 레벨의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게임으로 충분히 즐기시고, 아쉬워서 더 즐기고 싶으신 분은 다음레벨을 위해 0.99 달러를 지불하시고 게임을 이어나가시거나, 'GeniusJW' 의 다음 포스팅기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찝찝하고 후텁지근하던 날씨가 곧 선선해지겠죠?? 제발 그렇게 되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재미난 게임을 찾기가 매우 어렵군요..~ 개발자님들 부탁이니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ㅎ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Matsvei Tsimashenka
용량 : 20.0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