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사진] 얼굴을 뒤죽박죽 섞는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 - reshuffle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10. 27. 15:07

본문

반응형




활이 지루하고 따분하시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재미난 어플리케이션추천 해 볼까 합니다. 바로 얼굴섞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눈, 코, 입, 머리모양, 얼굴윤곽 등 자신의 아이팟, 아이폰에서 불러온 혹은 바로찍은 사진을 이용해서 랜덤으로 섞어볼 수 있습니다.


가끔 지루하고, 따분한 시간에 재미난 것을 찾다보면 게임이나, 오락물을 찾게 되는데요.. 이 어플리케이션은 사진만 여러 장 있으면 준비 끝!! 심심할 때 언제든지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서 섞어보세요. 심심했던 기분이 나도모르게 재미있어지면서, 웃음을 유발하게 됩니다. 여러분도 포스팅을 보시고 관심있으시면 받아서 직접 실행 해 보세요~!!

저는 어플리케이션의 아이콘만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 다운로드 받았답니다. 얼굴을 섞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 나만의 얼굴(?)을 만들어보세요!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reshuffle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shuffle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사진을 찍어줍니다. 눈과 입의 모양이 위의 가이드라인과 일치하게 사진을 찍어줍니다. 앨범에서 불러낸 이미지도 위와같이 설정을 하면 됩니다. 화면에 가로로 그려져있는 3개의 선사진이 섞일 때 나뉘어 지는 부분입니다. (처음 실행시엔 기본사진이 나옵니다.)


사진을 작업하고 나면 위와같이 얼굴을 한꺼번에 모아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재미난 사진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깔끔하게 프로필 사진처럼 정면샷으로 찍어서 관리하면 더욱 좋습니다.

저는 만화 캐릭터로도 작업하고, 제 얼굴 표정도 다양하게 찍어서 만들어봤는데 더 재미있는 결과물이 나왔답니다. 친구들, 가족들, 직장에서 찍은 사진들로 하나씩 늘려가보세요..


완성 된 사진들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섞으실 수 있는데요, 위 화면처럼 손가락으로 드래그 해서 변경 하실 수 도 있지만, Shake It!! 아이팟, 아이폰을 흔들면 임의로 사진이 섞여 재미난 사진이 연출됩니다. 사진이 많으면 많을수록 변수가 많아집니다. 아무래도 비슷비슷한 사진보다는 더 다양한 사진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reshuffl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믹스된 사진입니다. 다양한 표정, 성별, 피부색, 얼굴윤곽, 헤어스타일의 사진이 나타납니다. 저는, 너무 정교하게 섞여서 실제 한 사람의 얼굴처럼 섞여져 나오는 앱보다 이렇게 4덩이로 섞이는 사진이 더 재미있는 것 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여러가지 사진편집 어플리케이션을 보았지만 reshuffle 처럼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어플리케이션은 찾기에 드문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하다고 느껴질 때 이 어플리케이션을 발견하셔서 재미있는 하루를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우울하고, 저조하던 기분이 한 결 나아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카테고리 : Entertainment
제작자 : Harald Müller
용량 : 3.8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실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