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구/논현동] 강남구청 '가온'에서 부드러운 참치회를 먹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2. 4. 01:07

본문

반응형



강남구청에서 오늘은 저녁으로 참치회를 먹었습니다.

강남구 논현동 243-5 에 위치한 '가온' 초밥 앤 참치를 다녀왔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 해 보려 합니다.



사실 참치회에 대해서는 자주 접할 기회가 없어서 부위에 대한 평가를 온전하게 전달드릴 수가 없네요..ㅠ

그래도 초보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느낌 살려보겠습니다~^^



샐러드 부터 간장새우, 장국, 누룽지, 우동 등이 나왔습니다. 저는 간장새우가 너무 짜지두 않고 맛있었네요, 우동엔 만두랑 면이 많이 안들어갔으므로 패스~



가온에서 싱싱한 회를 보여드리려 여러 사진을 찍었는데, 예전엔 무제한 참치횟집을 갔었는데 다양한 부위에 오히려 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주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가온에서 나온 참치회 사진 좀 올려봅니다. 금박이 올라가 있는 참치가 정말 고급스럽고 맛깔스럽게 생겼더라구요.


부위별로 완벽하게 표현 해 드리고 싶지만 전체적으로 입 안에서 샤베트 녹듯이 사르르 녹는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각 부위별로 식감이 다르고 고소한 부위도 있고, 각 부위별 온전한 명칭을 소개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혹시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다음 부드럽게 튀겨진 새우튀김과 감자튀김이 맛있었습니다. 지금 다시봐도 군침이 돌게 사진을 잘 찍은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등장했습니다. 아쉽게도 맛을 보지 못해서 평을 내리기 어렵네요..ㅠ

강남구청쪽에서 그래도 맛있는 참치횟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맛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 회를 먹는 분들이 잘 없어서 기회가 별로 없네요.. 사진으로 평가 해 보시구 방문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