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구/논현동/맛집] '녹슨드럼통'에서 통삼겹살 바베큐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2. 4. 23:25

본문

반응형



강남구 논현동에는 정말 다양한 맛집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그중 '녹슨드럼통' 이라는 가게에 들렀습니다. 가게도 특이하고 바베큐장(?) 느낌의 가게가 야외를 실내로 옮겨놓은듯한 분위기였습니다.



통삼겹살 바베큐 맛집으로도 유명한 녹슨드럼통 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1kg 에 45000원 이었습니다.

바베큐를 주문하고나서 다른 메뉴도 있나 확인해봤는데 윤봉길 이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뭔지 다들 감이 오셨겠죠??


도시락 메뉴였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윤봉길 도시락은 낙지와 함께 매콤, 고소한 비빔밥 이었습니다. 이제 메인 메뉴였던 통삼겹 바베큐를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



녹슨드럼통 의 통삼겹 바베큐는 두툼한 삼겹살 바베큐에 껍데기 부위를 따로 분리 해 줍니다.

이때, 껍데기를 따로 구워서 먹었는데 기존에 먹어왔던 껍데기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조금 기름지긴 하지만 더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반 껍데기와는 달랐습니다.



껍데기를 먹은 다음 삼겹살은 본격적으로 구워먹었습니다.

두툼한 삼겹살을 노릇노릇 익혀서 한 점씩 소스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일단 부드럽고 녹슨드럼통 만의 공급자 실명인증시스템을 통한 믿을 수 있는 돼지고기였습니다.



녹슨드럼통 의 맛도 좋았구요,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인 서비스도 굉장히 친절했기 때문에 흠잡을 데가 없는 훌륭한(?) 가게였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한 번 방문 해 보고 싶었습니다. 소스도 맛있었구요, 윤봉길 도시락도 마음에 들구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