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코스트코 불고기베이크, 치킨베이크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2. 15. 23: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의 불고기베이크와 치킨베이크 그리고 핫도그 세트를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베이크와 핫도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도 맛있지만 베이크와 핫도그 세트면 충분히 배가 부르기에 치킨베이크, 불고그베이크, 핫도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핫도그세트를 주문하면 2000 원에 음료수까지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씩 꼭 주문하곤 합니다. 베이크 하나만 먹기엔 조금 아쉽기도 하구 말이죠.



핫도그 세트를 먹을 때 아삭아삭 양파와 함께 케첩과 머스타드 그리고 피클을 잘 섞어서 핫도그 빵과 소시지 사이에 곁들여 먹으면 맛있죠. 저는 핫도그의 짭짤한 소시지가 좋아서 핫도그를 즐겨먹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블로거로써 불고기베이크 와 치킨베이크를 어떻게 찍어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반씩 잘라서 사진을 찍기로 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베이크를 더 좋아하지만 오늘 같이 간 지인이 코스트코에 처음으로 방문했다고 해서 치킨베이크 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불고기 베이크에 치즈와 함께 빵속에 꽉찬 불고기가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에 좋습니다. 느끼한 분들은 핫도그에 가져온 양파와 함께 드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치킨베이크 또한 치즈와 함께 치킨이 꽉 들어 차 있습니다.



나중엔 배가불러서 속에 불고기와 치킨만 빼먹고 빵은 못먹었네요..ㅠ

핫도그 하나와 베이크 하나면 코스트코에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간혹 로티세리 치킨과 함께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여러분은 주로 어떻게 드시나요? 다른 맛있는 메뉴나 추천 메뉴가 있다면 공감과 댓글로 표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