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웅장한 배경음악 추천 'Heart of courage'

글・정보/음악・노래

by GeniusJW 2015. 12. 11. 13:46

본문

반응형



오늘은 웅장한 느낌의 배경음악, 게임오브워(Game of war)의 광고음악으로도 사용된 음악에 대해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최근에 우연히 TV 채널을 돌리다가 '게임 오브 워' 라는 게임의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게임을 좋아하지 않고, 게임을 잘 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게임에는 관심이 크게는 없었지만, 음악을 듣자마자 웅장한 배경음악이 너무 좋아서 바로 검색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목은 Heart of courage 이며, Two Steps From Hell 의 Legacy 앨범의 수록곡 입니다. Two Steps From Hell 은 '인터스텔라', '아바타', '어벤저스', '다크나이트', '해리포터' 등의 수많은 헐리우드 트레일러 음악을 담당해온 프로덕션이라고 합니다. 위 영화 이름만 들어도 어떤 느낌의 음악인지 감이 오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영화로는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 의 트레일러 곡으로 삽입되었다고 합니다. 웅장하고 가슴뛰게 하는 음악을 제가 매우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도 한 번 같이 들어보실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종류의 영화음악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지난 포스팅의 시상식 음악처럼 여러분이 알고계신 웅장한 음악이 있으신가요? 알고계신 웅장한 음악이 있다면 제 블로그 하단의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