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신면가, 암사동 만두전골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3. 16. 22:12

본문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암사동의 만두전골 맛집인 동신면가 입니다. 친구인 L군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이 가게는 평양식 왕만두와 떡갈비로도 유명한 가게죠. 사실 만두전골은 처음이라 어떤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동신면가 암사동 본점의 메뉴판 입니다. 저는 동신면가의 만두전골을 주문했는데요, 떡갈비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만두전골이 더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만두전골은 1인에 12,000원 이었구요, 떡갈비는 10,000~ 19,000원, 갈비탕, 갈비육개장, 떡만두국, 양곰탕도 있었습니다. 점심메뉴로 떡갈비 정식도 있었습니다.



동신면가의 만두전골이 나오기 전에 반찬들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나물이랑 김치, 전체적으로 반찬이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만두에 김치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으니 김치가 맛있어야겠죠??



동신면가의 만두전골은 꽤나 얼큰한 비주얼을 하고 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거였지만 친숙한 느낌은,, 이전에 삼전동 '미당'이라는 음식점에서 먹은 만두뚝배기의 느낌과도 흡사했습니다. 만두전골에는 고기, 버섯, 녹두전, 채소들이 들어가 있었구요. 평양식 만두에 사골육수로 깊고 얼큰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동신면가의 만두전골을 일부 덜어낸 모습입니다. 직접 빚은 손만두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일단 좋았구요, 국물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동신면가에 또 방문한다면 떡갈비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다른 만두요리 잘 하는 가게나, 동신면가의 떡갈비를 드셔보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