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샤브샤브칼국수 건대점에 가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3. 31. 22:48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방이샤브샤브칼국수 건대점에 갔습니다. 원래 본점은 이름처럼 방이동에 위치하지만, 건대점을 요즘들어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방이샤브샤브칼국수는 얼큰한 국물에 샤브샤브, 칼국수, 볶음밥까지 맛도좋은 가게로 유명합니다.



방이샤브샤브칼국수는 기본 버섯 샤브칼국수 가 유명하구요, 돌솥비빔밥이랑 전주비빔밥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의 샤브샤브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샤브샤브 세트메뉴는 고기, 야채, 칼국수, 볶음밥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2명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며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저는 방이샤브칼국수라고 부르는데요, 뭐 암튼..

밑반찬은 동치미와 김치가 나왔습니다. 동치미는 시원한 맛이 좋아서 자꾸 리필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전골냄비에 미나리가 가득, 그 밑에는 버섯과 양파 등으로 간을 낸 얼큰한 육수가 들어있었습니다. 미나리가 육수에 잘 익어 숨이죽으면 샤브샤브용 고기를 육수에 넣어주면 끝. 샤브샤브는 역시 고기 데쳐먹는 맛(?)에 먹는 것 같습니다.



대략 이런모양이 나오겠죠?

보글보글 미나리와 버섯, 양파 등이 얼큰하게 우러난 국물에 샤브샤브 고기를 넣으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땀을 크게 많이 흘리지 않지만 고기를 거의 폭풍흡입 했던 것 같습니다.




거기에 방이샤브샤브'칼국수' 답게 칼국수 면사리를 넣어주면 얼큰한 칼국수 완성!! 기본 육수에 미나리를 계속 리필하고, 고기까지 넣어서 더 깊어진 국물맛이 배어난 칼국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끝으로 얇게 볶은 볶음밥을 먹어주면 방이샤브샤브칼국수의 샤브샤브 세트메뉴가 완성됩니다. 방이샤브칼국수는 샤브샤브와 칼국수도 맛있지만, 서브메뉴인 볶음밥도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가족들과 함께 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