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샤브샤브칼국수, 방이동 얼큰한 샤브칼국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4. 27. 22:34

본문

반응형



방이동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를 요즘 자주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부모님과 함께 갔는데요. 무얼 사드려야 좋아하실까? 고민하다가 얼큰한 칼국수가 생각나서 찾아가게 된 것 같습니다.



방이샤브샤브칼국수 건대점에 자주 가다가 오늘은 방이동에 위치한 방이샤브샤브칼국수 본점에 갔습니다. 사실 건대처럼 세트메뉴가 조금 더 저렴할 거 같긴 한데, 고기를 직접 선택해서 넣을 수 있었습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는 일단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샤브샤브 고기를 넣고 익혀먹으면 되는데요, 칼국수 사진을 찍은 줄 알고 빠뜨렸네요.. 칼국수를 넣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볶아서 먹으면 된답니다.



방이동에 위치한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에서는 육수가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야채도 푸짐하게 넣고, 버섯이나 미나리 같이 알싸하면서도 씹히는 맛도 좋은 채소들과 함께 샤브샤브를 먹으니까 매콤하면서도 깊은맛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칼국수 사진은 어디에 갔는지, 칼국수를 익히는 사진도 없더라구요.. 대신에..



볶음밥 재료를 넣고,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얇게 볶아낸 밥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참기름 맛 볶음밥이기 전에 물기가 거의 없어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육수와 함께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육수가 밥알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잘 어울리더라구요. 방이샤브샤브칼국수 방이동 본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