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laticon, 무료 아이콘⋅픽토그램 사이트

글・정보/유용한 사이트

by GeniusJW 2016. 8. 11. 22:23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저작권 제한없이 무료 아이콘⋅픽토그램 을 받을 수 있는 Flaticon(flaticon.com) 입니다. 간혹 PPT를 제작하거나 그 외 디자인 소스가 필요할 때 찾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Flaticon/ Freepik.com>


'Flaticon'은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아이콘 및 픽토그램을 저작권 제한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가끔씩 PPT 나 이모티콘이 필요한 상황에서 참고하는 사이트인데요, Flaticon 은 무료이고 저작권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부담없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Flaticon 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파일형식은 eps, png, psd, svg 등의 이미지 프로그램과 호환가능한 파일들로 이미지를 다루는 디자이너나 발표자료를 만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픽토그램 이나 이미지 모두 비슷한 유형끼리 묶어서 받을 수 있어서 일일이 하나하나 찾을 필요없이 벡터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laticon/ Freepik.com>


PPT를 준비할 때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픽토그램이나 아이콘이 필요하게 되는데, Flaticon 사이트 덕분에 PPT 준비가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NounProject 와 Flaticon 가 있어서 가끔씩 준비하게 되는 PPT 에도 문제 없습니다~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