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홍익돈까스, 푸짐한 왕돈까스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0. 6. 20:29

본문

반응형


오늘은 목포 원형로에 위치한 '홍익돈까스'에서 왕돈까스를 먹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목포 홍익돈까스는 왕돈까스로 유명한 돈까스전문점인데요. 친구가 엄청 큰 돈까스로 맛있다고 추천해서 갔습니다.



홍익돈까스는 지난 포스팅의 문어치킨을 판매하는 바로 화덕치킨 근처에 위치해있는 가게인데요. 이미 블로그를 통해 돈까스 맛집으로 소문이 난 돈까스 가게였습니다.



목포 홍익돈까스 의 메뉴판을 살펴보실까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왕돈까스 이구요. 가격은 8,900원 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홍익돈까스는 크림돈까스, 로스까스, 스노우샐러드돈까스, 세트메뉴 외 우동이나 파스타, 볶음밥 메뉴가 있었습니다.



주문한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 가 나왔습니다. 친구의 말에 일부러 작아보인다고 했지만, 생각보다 양은 많아보이더라구요. 그 외 스프랑 깍두기 등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서울 신대방에 위치한 온정돈까스에서 왕돈까스를 도전한 저에겐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였습니다.





왕돈까스 는 제 예상대로 크기는 크지만 두께는 얇은 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튀김옷도 바삭했고, 기름냄새도 덜 나고 소스도 부드러웠습니다. 사실, 먹기에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소스가 약간 느끼한 편이라 약간 물린다고 해야할까요?? 양이 많아서인진 몰라도 다 먹어갈때쯤 포만감은 확실히 있더라구요.



목포 평화광장 근처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홍익돈까스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았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