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한식뷔페 잘아는식당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0. 9. 20:02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가게는 압구정 한식뷔페 '잘아는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격부터 소개하자면 5,000원 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잘아는식당 은 강남에 위치한 한식뷔페 임에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맛에 또 놀라게되는 그런 가게였습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 있는 이 가게는 잘아는밥집 이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제가 갔을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쉴새없이 식사를 하러 방문하러 와서 하마터면 자리가 없을 뻔 했답니다.



압구정 잘아는식당 은 흰쌀밥, 잡곡밥, 카레, 떡국, 김치전, 김밥, 제육볶음 등 갖가지 나물과 반찬, 국 등으로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 였습니다.





한식뷔페 잘아는식당은 나물도 그렇고 제육볶음도 맛있어서 정말 배가 빵빵해질 때 까지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김밥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잘아는 식당 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아무래도 고기반찬인 제육볶음 이었는데요, 정말 눈치없이 막 담아와도 부담주지 않고 맘 편히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후식으로 먹은 식혜까지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압구정 한식뷔페 잘아는 식당. 가격도 5,000원에 저렴하고 맛도 가격대비 맛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강남에서 일하면 버는돈 만큼 식사비용으로 사용되는 곳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한식뷔페를 알게되어 뿌듯한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