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꾸미쭈꾸미-매콤한 쭈꾸미볶음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2. 4. 21:04

본문

반응형


오늘의 메뉴는 오금동 내꾸미쭈꾸미 쭈꾸미볶음 입니다. 가끔 매콤한 음식이 떠오르곤 하는데, 고기를 먹자니 약간 부담스럽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낙지볶음과 주꾸미볶음이 리스트에 올라왔습니다.



내꾸미쭈꾸미 의 쭈꾸미세트를 주문하면, 쭈꾸미볶음 외에도 도토리묵사발, 샐러드, 도토리전 등이 함께 나오는 메뉴이죠. 먼저, 샐러드부터 소개하면 새콤한 드레싱 소스에 시리얼이 얹어져서 바삭함 까지 더해주었죠.



도토리전 은 고소한 오징어 및 새우와 채소, 그리고 이름처럼 도토리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있는 전이었습니다.





곧이어 채소들과 함께 주꾸미볶음 이 등장했습니다. 콩나물, 상추, 무채 등을 밥에다 넣고, 매콤한 불맛의 쭈꾸미볶음을 밥위에 얹어서 비벼주면 맛있는 주꾸미 비빔밥이 완성된답니다.



매콤한 주꾸미볶음에 아삭아삭 채소들과 함께 슥슥 비벼주면,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매콤한 쭈꾸미비빔밥 완성. 불향이 나면서도 기분좋게 매운 주꾸미볶음이 쫄깃탱탱 씹히는 맛도 좋고 입맛없던 것도 잊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매콤한 주꾸미볶음 때문에 입에 불이 났다면, 시원한 도토리묵사발 한사발에 입도 달래주면서 먹으면 된답니다. 별 생각없이 갔는데 오늘도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일단 세트메뉴에 다양하게 나와서 추가로 다른메뉴를 주문할 필요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