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 치레카, BHC 치킨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2. 27. 12:14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BHC 치킨의 신메뉴 치레카 치킨 입니다. BHC 치킨은 맛초킹 정도만 먹어봤는데, 새로운 메뉴 치레카는 최근 이웃분의 포스팅을 보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BHC 치레카 치킨 금액은 17,000원.




치레카 치킨 구성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치킨, 코카콜라, 치킨무 그 외 쿠폰 등이 들어있었구요. 특히 코카콜라가 들어있다는 점은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ㅋ



치레카 치킨은 '치킨의 유레카 후레이크 갈릭치킨'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치킨이었구요. 치킨 상자를 열 때 부터 마늘소스의 향이 강렬하게 느껴졌습니다. 치킨과 마늘이 단맛과 짠맛 그리고 마늘향의 조화가 잘 어울렸고,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 과도 비슷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튀김옷은 바삭한 편이었고, 갈릭플레이크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강조한 듯 합니다. 치킨 맛은 확실히 마늘향이 강하게 났구요. 단짠단짠한 맛이 자꾸 손이가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BHC 치레카 치킨은 마늘맛이 강조된 치킨이었지만, 대중적 입맛을 잘 살려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삭하면서도 단짠한 양념이 튀김옷에 잘 배어들었으며, 1인 1닭 하기엔 양이 많았습니다.



조금 억지가 있지만, 여기도 움짤을~(움짤중독의 폐해..ㅠ)



결국 남기고 하루 지난 다음에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바삭함이 강조된 치킨은 당일에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BHC 신메뉴 치레카 치킨을 처음 주문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제가 느끼기에는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 치킨과 비슷한 느낌에 마늘맛을 더 강조한 맛?!' 이었답니다. 마늘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