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딜리버리 '슈퍼팩' 구성이 괜찮네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7. 30. 12:30

본문

반응형


최근에 KFC 딜리버리를 이용하면서 'KFC 슈퍼팩' 이라는 메뉴를 알게되었고, 주문해보았습니다. KFC 치킨은 자주 행사를 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행사중인 KFC 슈퍼팩 메뉴로 슈퍼징거버거, 타워버거, 올쉐킷, 캔콜라2, 텐더4 구성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슈퍼징거버거의 '치즈살사'와 '베이컨' 메뉴중 치즈살사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슈퍼팩의 올쉐킷을 살펴보면 감자튀김, 해쉬볼, 텐더가 들어있는데, 추가로 온 텐더 4조각까지 합쳐서 쉐킷쉐킷 해줬습니다. KFC 의 감자튀김, 해쉬볼, 텐더를 두루 즐길 수 있는 올쉐킷 구성이나 맛이 참 괜찮습니다.




기대하던 KFC 슈퍼팩의 치즈살사 슈퍼징거버거는 확실히 일반 징거버거보단 크기도 크고 재료도 더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홈페이지 상으로는 햄버거의 크기가 1.5배 더 커졌다고 합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또 살사소스의 매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슈퍼팩에 타워버거 또한 개성있는 메뉴인데요, 통 가슴살 치킨이 들어가 있고, 해쉬브라운, 치즈가 들어가 제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갖춰져 있는 메뉴였습니다. KFC 슈퍼팩 행사로 텐더 4조각까지 덤으로 먹었는데, 구성도 꽤 알차고 KFC 의 치킨만 먹어오던 제게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는 메뉴였습니다. 다음에 종종 이런 버거세트도 주문할 것 같습니다.(구성만 좋다면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