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매운향솥' 양고기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7. 31. 12:19

본문

반응형


최근 건대에 위치한 양고기 무한리필 가게인 매운향솥을 갔습니다. 지난번 방문 이후로 가끔씩 생각나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친구와 함께 방문하게 되었죠. 매운향솥은 중국인들이 많이 찾는 건대 양꼬치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메뉴는 위와 같이 있었지만, 저희는 무한리필 메뉴를 우선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도 고기에 쯔란을 듬뿍 찍어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설렙니다.



양고기와 돼지고기를 불판위에 올리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양고기 먹으려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쯔란도 왕창 가져와서 고기와 함께 먹었죠. 확실히 느끼함을 잡아주면서도 향이 좋아서 자꾸만 고기가 들어가더라구요.



매운향솥 꿔바로우도 주문해봤는데요. 바삭하면서 달달한 소스와도 잘 어울렸구요. 맛있었지만 역시 양꼬치 무한리필집에 갔으니 양고기를 중점적으로 더 먹었답니다.




양고기와 돼지고기를 쯔란에 거의 담갔다 뺐다 하면서 폭풍흡입 했습니다. 오늘은 비도오고 마음이 싱숭생숭 한지 글이 잘 안써지네요..ㅠ



배맛 음료수와 코코넛 음료수를 마셨는데요. 이름이 빙당설리, 코코넛팜 이었는데요. 한국에서 자주 마시던 음료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서 이색적이고 좋더라구요. 건대 매운향솥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요. 역시 이번에도 숨쉬기 힘들정도로 많이 먹었네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