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동 피자 맛집, 올댓피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9. 17. 1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신당동에 위치한 피자 맛집 '올댓피자' 입니다. 신당동은 떡볶이나 닭발이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괜찮은 피자집도 알게되어 소개 해 드리려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신당동 올댓피자 가게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간판에, 매장 안에도 역시 곳곳에 포인트로 네온 등을 사용하여 멋을 한 층 더해주었습니다.



올댓피자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슈퍼슈프림, 생불고기, 눈꽃치즈, 포테이토베이컨, 리치고구마, 세겹페퍼로니, 파인애플, 올댓쉬림프, 어벤져스, 참치피자, 크림치즈샌드, 고르곤졸라, 모둠치즈피자 이렇게 있었고, 피자 한 판 주문할 경우 사이드메뉴를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세겹페퍼로니 피자와 사이드로 수제소시지를 선택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수제소시지가 나왔습니다. 소시지도 두껍고 육즙도 있고 피자에 곁들이는 소스와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소시지를 어느정도 먹고 있을 때 피자가 등장했구요,



피자는 이름처럼 세겹으로 페퍼로니가 올라가 있었고, 가운데 치즈가 듬뿍 토핑된 형태였습니다. 피자 도우도 꽤 맛있었지만, 치즈가 정말 사랑스러울 정도로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피자위에 핀 페퍼로니 꽃도 사진찍기에 좋았구요,



올댓피자 세겹 페퍼로니 피자는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치즈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었고,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구요, 무엇보다도 페퍼로니가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던 피자입니다. 제가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다음에 다시 올댓피자를 방문 할 기회가 된다면 모둠치즈피자 같은 메뉴도 주문해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