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9. 25. 00: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인 밸런스 치킨버거 세트에 대한 리뷰 입니다.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인 밸런스 치킨버거는 기존 치킨버거와 달리 코울슬로가 들어간 버거 인데요,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세트 메뉴의 가격은 6,900원. 버거킹의 다른 세트메뉴 가격대비 크게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었구요, 일단 새로운 메뉴여서 도전을 해 보게 되었습니다.



밸런스 치킨버거 세트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감자튀김, 콜라, 밸런스치킨버거 이렇게 세 가지가 나오는데, 기존의 감자튀김과 콜라는 익히 아시는 메뉴이니 다른 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이 날 따라 감자튀김이 유난히 바삭하고 맛있었답니다.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는 토마토, 치즈, 머스타드소스, 양상추, 치킨패티, 적양배추, 양배추, 할라피뇨, 양파가 들어간 4가지 종류의 코울슬로 위 재료들로 구성되어진 햄버거였습니다. 햄버거에 양상추나 개인 햄버거 가게에서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 넣은 경우는 종종 보았지만, 양배추의 식감을 잘 살려 아삭아삭 씹히는 버거는 또 색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햄버거가 전체적으로 입맛에도 맞았고, 제가 또 워낙 치킨패티도 즐겨먹는 편이라, 밸런스 치킨버거도 거부감 없이 다가왔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저에겐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가 가장 맛있는 버거인 것 같아요. 새로운 메뉴에 대해 도전해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삭한 식감의 채소들이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