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곱창, 왕십리 곱창거리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2. 22. 00: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여러분에게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왕십리 곱창거리' 에 위치한 곱창맛집 '나주곱창' 입니다.

저번에는 블로그 리뷰를 보고 왕십리곱창거리에 위치한 곱창가게 '정은이네 곱창' 을 소개 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지인의 추천으로 '나주곱창'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 리뷰보고 찾아가는 것 보다는 지인의 추천이 더 믿음도 가고, 저와 종종 식사를 하러 다니다 보면 어느정도 음식에 취향이 같으면 대개 실패할 확률도 적더라구요.




나주곱창은 왕십리곱창거리 정은이네곱창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 해 있으며, 연탄불 돼지곱창을 전문적으로 27년간 해 온 가게라고 합니다. 정은이네 곱창처럼 북적이지도 않고, 손님이 많아보이진 않았지만, 지인이 추천해 준 맛집답게, 꽤 분위기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나주곱창 가게의 메뉴는 연탄불막창구이, 막창양념구이, 막창소금구이, 곱삼구이, 야채곱창, 볶음밥, 주먹밥, 계란찜 이 있었구요. 곱창메뉴의 가격은 12,000~13,000원 정도 하였습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포장마차 그림이 벽에 그려져 있었고, 다른 벽 한켠에는 나주곱창에 다녀간 연예인들의 서명이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곱창집 분위기도 괜찮고 깔끔한 느낌이 좋았구요,



나주곱창의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이었고, 같이 나온 된장국도 입맛에 맞았습니다. 나무랄 데 없는 구성에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막창 양념, 소금구이, 야채곱창, 볶음밥 그리고 음료와 병맥주를 주문 하였습니다.




먼저, 막창 양념/소금구이 부터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잘 구워진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막창 사이로 양파를 놓았고, 소금구이에는 버섯을, 양념구이에는 깻잎을 얹어주어 먹는 것에 더해 보이는 것 까지도 신경을 쓴 흔적이 보였습니다.



지인의 추천은 원래 '양념구이 막창' 이었는데, 블로그 소개를 위해 '소금구이''야채곱창'도 두루 먹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양념구이가 더 매콤하고 맛있었고, 소금구이는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 곱창이었습니다. 둘 다 쫄깃하면서 냄새도 안나고 불맛이 나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저번에 먹은 곱창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막창구이에 이어 야채곱창도 안 먹어보면 서운하죠?

야채곱창은 돼지 곱창부위에 당면과 채소를 같이 넣고 볶은 곱창입니다. 막창보다는 씹히는 맛이 더 부드럽고 당면과 채소를 두루 먹을 수 있는 메뉴이죠. 확실히 야채곱창도 마찬가지로 돼지 잡내도 안 나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곱창집들 가운데 손 꼽히는 정도로 느끼하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꾸만 지난 번에 먹은 곱창집과 비교를 하여 정은이네 곱창 가게에 조금 미안하지만, 저 역시 지인에게 '왕십리곱창 맛집' 을 추천한다면 '나주곱창' 을 추천 할 것 같습니다.



볶음밥은 날치알이 올라가 있는 형태였구요, 3,000원 이라는 가격에 퀄리티는 꽤 괜찮았습니다. 소금, 양념막창에 이어 야채곱창에 볶음밥 까지 나주곱창의 메뉴를 다양하게 맛 보았는데요, 꽤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주곱창의 메뉴를 추천드리자면 '양념구이 > 소금구이 > 야채곱창'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 주관에 의해 작성 된 포스팅이므로, 구독자께서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곱창 좋아하는 친구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가게로 나주곱창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