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사계진미 닭갈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 2. 20:4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소개하는 블로거 GeniusJW 입니다.

친구와 함께 '잠실새내(신천)'에 위치한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사계진미에 방문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최근에 연달아 잠실새내에 위치한 가게들을 리뷰하게 되었는데요, 잠실새내가 워낙 먹을거리도 많고 다양하고 특색있는 음식점들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건대입구나 홍대, 잠실새내 같이 먹자골목을 자주 리뷰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종종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을 때, 치킨 무한리필집 대신에 가는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가게인 '사계진미'는 양껏 닭갈비와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또, 양념 된 닭갈비 보다도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사계진미의 닭갈비 중 담백하계 라는 메뉴를 좋아하구요, 이 메뉴가 철판에 잘 안 달라붙고 양념이 타지 않아 먹기 편하더라구요,




숯불닭갈비를 먹기좋게 불판위에 올린 뒤, 잘 익혀주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익히는 것도 간단하고 익는 데 까지 걸리는 소요시간이 길지는 않아서, 금세 익혀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닭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 속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면, 사장님께 말씀을 드려 소화제를 따로 챙겨서 받을 수도 있구요, 저는 너무 무리해서 많이 먹지는 않아서 저번에 과연 진짜로 소화제를 주시는 지 궁금해서 받은 것을 제외하고는, 소화제를 받아 먹은 일은 없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잠실새내에 위치한 닭갈비 무한리필집 '사계진미' 에 방문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맛이랑 퀄리티 모두 만족입니다. 오늘은 빠르게 포스팅 하고 다른 볼 일이 있다보니, 다소 내용이 부족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