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슐랭맛집 가락동 '푼양이김치찌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 7. 09: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지난 번 소개 해 드린 적이 있고, 송파슐랭에서 맛집으로 선정된 가게 이기도 한 가락동의 '푼양이김치찌개' 입니다. 푼양이김치찌개는 '경찰병원역'과 인접한 곳에 위치 해 있으며, 인근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가게였습니다.




푼양이김치찌개 가게는 손님이 많아져서 그런지, 대기를 5분정도 했구요. 송파슐랭 선정기념으로 포장시 3,000원을 할인 하는 행사도 하고 있었습니다. 다소 복잡하지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식사할 수도 있었습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메뉴판이 있구요. 점심식사를 하러 온 손님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점심SET 가 잘 나가는 편이더라구요, 저희는 3인세트(김치찌개3인+왕계란알말이)를 주문하였구요, 금액은 25,000원 이었습니다. 고속충전기, 일회용앞치마, 슬리퍼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었고, 요즘 와이파이 없는 가게가 없듯이 푼양이김치찌개도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고, 큼직하게 들어간 두부와 함께 버섯, 파, 김치 그리고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푼양이김치찌개의 매력은 모름지기 도톰한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일 겁니다.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도 넣고 먹으니 3명이서 꽤나 넉넉하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꽤 많이 있어서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었구요,



밥 공기에 김치찌개와 함께 김가루를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되구요, 이 날 시장이 반찬이라고 허기진 상태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갑자기 웬 천원이냐구요? SNS 공유 이벤트를 하여 SNS 에 업로드 할 경우 즉시 1,000원을 주신다길래 바로 올려서 사장님께 보여드리니 새 지폐로 1,000원을 진짜로 주시더라구요. 양 많은 김치찌개도 만족스러운데, 공돈도 생겨서 나름 기분 좋았던 하루였답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