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칼국수와족발 포장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3. 4. 20: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오래간만에 족발이 먹고싶어 가성비 좋은 족발가게를 찾다가 <홍대 칼국수와 족발> 을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홍대칼국수와족발 가게는 족발을 시키면 칼국수를 같이 제공하는 가게로도 유명하죠, 사실 족발도 먹고 싶었지만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 날 집에서 따끈한 국물있는 게 먹고싶어서 홍대칼국수와족발에서 포장했습니다.




홍대칼국수와족발 포장을 하니 이렇게 비닐백에 담아서 주었습니다. 저는 여태껏 '홍대칼국수와족발'의 족발이 국내산 족발인 줄 알았는데, '원산지표시'를 보니 족발이 '스페인산' 이더라구요. 다른 가게에 비해 가격이 조금 저렴한 듯 하여 즐겨 먹었는데 말이죠;;ㅋㅋ



그래도 홍대칼국수와족발은 칼국수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자 장점이죠. 바지락과 채소와 칼국수면이 소분하여 먹기 간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다만 가게에서 직접 먹으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데, 포장이라 양이 한정되어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제가 항상 홍대칼국수와족발 먹으면서 느낀 점이 다른 가게 보다 맛이 심심하고 고기가 부드럽지 못하고 뻣뻣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스페인산 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니 이제 이해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홍대칼국수와족발은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마트같은 데서 파는 족발은 워낙 얇아서 편육같은데 반면 홍대칼국수와족발의 족발은 고기도 도톰하고 마트족발에 비하면 맛있는 것 같습니다.



곁들이는 채소류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먹기 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은 만족스러웠지만, 최근에 먹은 족발가게들이 다 맛있어서 그런지 홍대칼국수와족발이 깔끔함 과 칼국수 만으로 승부하기엔 강점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되더라구요. 나중에 더 맛있는 곳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