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삼봉냉면, 감북동 육쌈냉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6. 23. 20:26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요즘 밤에는 선선해도, 낮에는 30도를 넘는 무더위로 인해 입맛이 부쩍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위를 식힐 메뉴를 찾다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면집을 찾게 되었고, 그 중에 하남시 감북동에 위치한 고기주는 냉면집 '삼봉냉면' 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남시 삼봉냉면은 냉면과 함께 숯불고기를 주는 곳 이었습니다. 메뉴는 삼봉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만두 가 있었으며, 계절메뉴로 갈비탕, 파불백, 낙지볶음을 판매하는 곳 이었습니다. 저는 매콤하게 비빔냉면과 숯불고기가 나오는 메뉴를 주문하였고, 만두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냉면집에 가면 꼭 육수를 따로 챙겨먹는데, 삼봉냉면은 육수가 참 맛있더라구요.



곧이어 비빔냉면과 숯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삼봉냉면의 비빔냉면은 약간 매콤한 편이었고, 특히 같이 내어주는 숯불고기가 참 맛있더라구요. 숯불에 잘 익혀져 향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냉면과 고기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되는 메뉴였는데, 고기도 꽤 넉넉하게 주시고 맛도 좋아서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 추가로 주문한 만두도 피가 쫄깃하고 만두소도 맛있었습니다.



삼봉냉면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을 솔직히 말씀드리면, 메인 메뉴인 냉면의 면이 좀 퍼진듯한 느낌만 빼면 사이드로 나오는 숯불고기나 만두가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서하남 IC 인근이니, 동서울(송파-하남권)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 번 이용해보세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