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돼지곱창볶음 '꿀꿀이 왕십리곱창'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6. 21:1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강화도 돼지곱창볶음 전문점 <꿀꿀이왕십리곱창> 입니다.

강화읍 신문리에 위치한 이 곱창집은 제가 저녁에 출출해서 지인들과 곱창으로 저녁을 먹고자 찾아본 곳이고, 맛집으로 소개 해 드리기엔 부족함이 있어서 돼지곱창 전문점으로 소개 드립니다. '꿀꿀이' 라는 이름에서 처럼 돼지곱창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과 포장이 가능한 가게였습니다.




꿀꿀이왕십리곱창은 신문리 250-4, 1층 에 위치한 가게이며, 영업 시간은 오후 3:30 부터~ 11:30 까지 입니다. 참 이 가게는 연탄 양념구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탄 양념구이를 먹어볼껄 그랬나??..ㅋㅋ)



강화 꿀꿀이왕십리곱창 가게 내부는 위와 같습니다. 벽면에 낙서들이 되어 있었고, 강화도 꿀꿀이왕십리곱창의 메뉴는 막창소금구이, 막창양념구이, 야채곱창, 뼈없는닭발, 돼지껍데기, 콩나물라면, 볶음밥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야채곱창 3인분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포장 시 1,000원 할인 된 금액으로 받아서 30,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강화 꿀꿀이왕십리곱창의 곱창이 맛있으면 기억 해 두었다가 나중에 또 다녀오려고 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주문한 메뉴가 좀 그랬는지 제가 서울에서 먹던 곱창들에 비하면 많이 아쉬웠습니다.




강화도 꿀꿀이왕십리곱창의 야채곱창은 위와같이 나오며, 곱창과 각종 채소들 그리고 떡, 당면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 밖에 쌈채소와 마늘, 양파, 고추, 초고추장 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야채곱창의 맛을 설명 드리자면, 곱창의 잡내는 잘 안나는 편 입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곱창이 기름져서 느끼한 맛이 강했습니다. 기름을 중간중간 첨가했는지 곱창을 먹는내내 쌈채소를 찾게 되더라구요.



쌈채소를 곁들이면 그럭저럭 먹을 만 한데, 그냥 먹으면 조금 기름에 찌든 듯한 곱창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당면은 쫄깃쫄깃하고 양도 적당히 많은 편이라 그런 점은 괜찮았습니다. 꿀꿀이왕십리곱창이 연탄 양념구이 전문점이라는데, 아직 양념구이를 먹어본 것은 아니라 나중에 한 번 맛을 봐야겠지만, 기대도 하지는 않았었지만 맛집으로는 절대 소개하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강화까지 와서 곱창을 먹고가지는 않을 테지만, 처음 이용하였지만 썩 마음에 들지는 않는 맛이었습니다. 나중에 더 맛있는 곳을 찾거나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