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양념치킨 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8. 11:5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가락동 양념치킨 맛집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치킨>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가락동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치킨> 이용시 건물 뒷편의 주차공간에 주차할 수 있었으며, 대중교통 이용시 가락시장역이나 경찰병원역을 이용하면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가락동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 치킨은, 오랜시간 한 자리를 지켜온 가게로 가게 사장님 노부부 두 분이 운영하시는데, 저는 양념치킨 하면 여기서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포장해서 먹는 치킨도 맛있지만, 매장에서 기름에 갓 튀겨낸 치킨이 더 맛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전문점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케이준후라이드치킨, 케이준순살콤보슈프림, 케이준순살콤보후라이드, 케이준다리날개후라이드치킨, 케이준다리날개슈프림치킨, 케이준슈프림치킨, 케이준핫슈프림치킨, 와락치킨, 와락파닭치킨, 레몬파닭치킨, 레몬파닭순살치킨, 케이준스모크치킨 등 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21,000원 사이였습니다. 저희는 케이준후라이드치킨, 케이준슈프림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처갓집 플러스 슈프림 양념치킨이 나왔습니다. 이 게 처갓집 치킨집마다 약간 상이한 것 같은데, 처갓집 플러스는 화이트 소스를 위에 얹어서 주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살아나 맛있었죠.




사실 저에게는 양념치킨 만큼은 처갓집이 1위 인것 같습니다. 어릴 적 먹었던 그 맛이 추억되어 그런것도 있지만,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 있거든요. 여러 치킨집이 있는데 양념치킨의 양념이 가장 부드럽고 치킨과 잘 어울리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잘 스며들어 더욱 맛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 날 배가 많이 고파서 양념치킨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후라이드치킨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베이스가 되는 후라이드치킨은 바삭하면서 짭짤한 맛이 특징인 치킨입니다. 역시나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바삭하였고, 육즙이 잘 살아있는 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이 왜 맛있는 지 연상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 치킨은 사장님 부부가 가게를 정리하지 않는 이상 생각날 때마다 방문할 것 같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과하지 않은 투박함이 제게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오래도록 사랑받아서 먹고싶을 때 언제든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