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동촌 생방송투데이 돈까스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7. 21. 20:1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TV 채널을 돌리다가 제가 종종 방문하는 치즈 돈까스 맛집 거여동 <동촌>SBS ⌈생방송투데이⌋ 라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방영되는 것을 보아 반가워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거여동 동촌은 자주 방문하는 제가 애용하는 가게이기도 하고 반가웠는데요, 동촌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보리밥과 돈까스가 있는데, 그 밖에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동촌정식, 골뱅이무침, 도토리묵무침, 두부제육김치, 감자전, 해물파전, 버섯전골 등 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저는 주로 보리밥이나 치즈돈까스를 주문하는데, 이 날은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치즈돈까스만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치즈돈까스는 위와같이 나오는데, 평소 먹을 때 돈까스 소스로 무슨 재료가 들어가는지 궁금했는데, 오늘 보니까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함께 들어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크기와 양이 일단 어마어마한데요, 저도 평소 먹성이 좋지만 여기 돈까스 만큼은 먹다보면 배가불러 남길 것 같은 양이랍니다.

 

 

동촌 돈까스 전문점은 전 메뉴에 시그니처 같이 된장찌개와 열무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토속적인 분위기의 가게에 맞춰서 반찬도 맞춘 것 같은데요, 제 지인도 확실히 만족하는 반응이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동촌의 치즈 돈까스는 치즈의 양이 정말 많은데요, 치즈를 담고 있는 돈까스의 크기도 상당하지만 속에 들어있는 치즈의 양도 어마어마해서 돈까스를 잘라내면 치즈가 쏟아져 나온답니다.

 

 

제가 다니던 예전에 비해 치즈돈까스의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현재도 그 넉넉한 치즈의 양은 변함이 없고요, 항상 그 자리에서 독특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 동촌 돈까스를 먹어본 인천의 지인도 가끔 생각난다고 하는 그런 가게입니다.

 

 

저도 최근에 다녀왔었는데, 오늘 방송에서 보니 반가워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고요. 조만간 생각난 김에 또 방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TV 방영 맛집을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아는 가게가 나오니 여기만큼은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