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파집 PPS 초고속 멀티 충전기(HC03) 리뷰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20. 11. 10. 11: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는 집에서 혹은 여행용으로 멀티포트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전자제품들의 충전방식이 변하면서 제가 사용하는 고속 충전기도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주파집 초고속 멀티 충전기 100W 모델이며, 현재는 140W 초고속 충전기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주파집 초고속 충전기의 패키지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최대 45W 정도의 초고속 충전 모드가 지원되는데, 이전에 가지고 있던 충전기들이 PD 충전은 지원하지만 PPS 충전을 지원하지 않아서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했었죠. 그래서 주파집 고속 충전기를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주파집 고속충전기의 구성품은 제품 본체와 거치대, 전원 케이블이 있었습니다. 포장은 고급스럽지는 않았지만, 제품 만듦새는 꽤 괜찮아 보였고,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었습니다.

 

 

제품 뒷면에 위치한 소켓에 전원을 연결해주면 되고요, 전원을 연결하면 제품 본체에 전원이 들어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표시등이 들어오게 됩니다. 충전은 USB-C 를 지원하는 PPS 포트 2개퀄컴 퀵차지 3.0 USB 포트 2개가 있습니다.

 

 

 

제가 전에 사용하던 Anker 100W 고속충전기와 크기를 비교해도 주파집 고속충전기가 조금 더 컴팩트 한 크기를 지녔으며, 검정색 바디로 만들어져 오염도 덜 되어 좋았습니다.

 

 

제품을 전원에 연결하고, 충전기를 꼽아보니 정상적으로 PPS 지원이 되어, 저의 갤럭시 S20 Ultra 모델에서 '초고속 충전 2.0' 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주파집 고속충전기의 PPS로 초고속 충전을 할 경우 짧은 시간 안에 배터리가 완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종종 여행을 다닐 때도 휴대하기 좋아서 여행지에서도 간단하게 충전을 할 일이 있으면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최근에 최대 140W 를 지원하는 주파집 초고속 충전기가 나왔는데, 지금까지의 성능으로도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필요하다면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 구입할 의향이 있고, 생각보다 사용경험이 괜찮아서 멀티포트의 고속충전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파집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주파집 초고속 충전기를 구입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