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테라타워 문정겹살 점심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28. 11:1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정동 테라타워 지하1층 에 위치한 식당 <문정겹살> 입니다.

문정겹살은 지인을 만나러 테라타워에 들렀다가 우연히 식사하게 된 가게로, 솔직한 점심식사 후기를 전해보려 합니다. 주차는 테라타워 내 매장이용시 무료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정동 문정겹살은 테라타워 지하에 위치한 가게로 도드람한돈삼겹살, 도드람한돈돈목살, 이베리코갈비살, 차돌박이, 커플세트, 황제짜장면, 황제계란찜, 게라면, 후식냉면, 차돌된장찌개, 겹살찜, 직화제육볶음+된장찌개or칼국수, 쭈꾸미볶음밥+된장찌개or칼국수, 옛날식소불고기, 차돌박이+냉면, 된장찌개(후식)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점심식사로 방문하였기에 직화제육볶음과 쭈꾸미볶음밥과 칼국수,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우선 문정겹살의 밑반찬은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조그마한 김치부침개, 김치, 콩나물, 멸치볶음이 나왔습니다. 앞치마를 찾으러 가려는데, 아주머니께서 셀프바에 다른 반찬들도 더 있으니 가져다 먹으라고 해서 셀프바에 다른 반찬들도 이용해보았습니다.

 

 

 

셀프바에는 간장과 김이 있었고, 양념된 립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립을 여러개 가져와 먹었는데, 양념이 겉보기와는 양념이 좀 세서 많이먹기에 부담스럽더라고요.

 

 

문정겹살의 주문한 점심식사가 나왔습니다. 쭈꾸미볶음밥과 직화제육볶음 그리고 칼국수,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칼국수는 맛이 없습니다. 제육볶음은 평범하고 직화라는 이름이 무색할정도로 불맛이 나지 않았습니다. 쭈꾸미볶음밥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이 두가지 메뉴를 먹어보니 보나마나 맛이 별로 없었을 것 같더라고요. 큰 기대없이 방문한 가게여서 실망도 덜했지만, 글쎄요 맛집으로 추천했다가는 욕먹는 그런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