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네막국수' 남한산성 광지원리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25. 12:4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경기도 광주시에 남한산성 광지원리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 <송가네막국수>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남한산성 송가네막국수 방문에서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막국수와 메밀전, 수육을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송가네막국수 메뉴는 수육, 메밀전, 감자옹심이,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사리, 메밀온면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송가네 막국수의 수육, 메밀전, 비빔막국수 와 사리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먼저 송가네막국수의 수육이 나왔습니다. 수육은 위와 같이 다양한 쌈채소, 무침, 무말랭이 등과 제공되었습니다. 역시 막국수와 수육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죠. 수육과 함께 나온 반찬들은 맛이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했습니다.

 

 

수육의 고기는 약간 뻣뻣한 감은 있었지만,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깻잎쌈이랑 무말랭이와 함께 쌈을 싸서 먹었습니다. 가격이 22,000원인데 비하면 약간 아쉬운 느낌이 있었던 메뉴입니다.

 

 

 

막국수와 사리를 같이 넣으니 양이 엄청 늘어났고, 막국수는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막국수를 먹고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메밀전도 맛을 봤는데요,

 

 

메밀전은 배추와 쪽파가 들어간 메뉴였는데,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깔끔하고 담백한 편이었고 맛있었습니다. 남한산성의 먹거리들이 대부분 가격이 꽤 있는 편인데, 광지원리 송가네 막국수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어서 생각날 때마다 종종 이용할 생각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