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밀각, 깔끔한 양곰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8. 9. 17: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된 양곰탕 맛집 가락동 <밀각>입니다.

평양냉면, 양곰탕, 칼국수와 족발 등을 판매하고 있는 <밀각>은 송파구 가락동 성원쌍떼빌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주차장에 편하게 주차를 한 다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성원쌍떼빌 1층에 위치한 밀각은 널찍한 실내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였습니다. 건물의 중앙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101동 상가 입구 쪽으로 주차를 마치고 1층으로 올라오면 식당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가락동 밀각의 메뉴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족발과 칼국수, 매운칼국수, 양곰탕, 양무침, 막국수, 평양냉면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양곰탕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그전에 가게에서 직접 담근 섞박지, 배추김치와 파채가 나왔습니다. 곰탕과 잘 어울리는 달콤 새콤한 김치들은 그냥 먹어도 맛이 좋더라고요. 잠시 기다리니 곧이어 주문한 메뉴인 양곰탕도 나왔습니다.

 

 

밀각의 양곰탕은 맑은 국물에 소의 양과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있었고, 국물은 심심한 듯 하지만 육향이 잘 배어 나오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공기밥과 배추김치, 섞박지와 함께 먹어도 맛이 있었고, 심심한 국물의 양곰탕은 섞박지 국물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특히 소의 양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같이 나온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이 올라 좋았고, 생각보다 양도 꽤 많아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락동 밀각의 양곰탕은 한 그릇에 12,000원으로 저렴한 금액은 아니었지만, 이 정도의 퀄리티와 양을 생각한다면 결코 비싸지도 않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가게이지만,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나온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