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8. 21. 14: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재밌는 행사를 발견했는데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처갓집 양념치킨'과 '홈플러스'가 컬래버레이션<처갓집 양념치킨 라면>2021.08.16. 부터 처갓집의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치킨' 이나, '100%청양산고추치킨' 을 주문하면 함께 제공한다는 이벤트였습니다.

 

 

"처갓집 라면은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한 마음에, 저는 처갓집 양념치킨의 '100%청양산고추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처갓집 100%청양산고추치킨은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한 치킨이었는데, 떡사리가 고명으로 올라간 양념치킨이었습니다. 물론 오늘 리뷰할 처갓집 라면도 함께 도착했습니다. (※치킨 주문 시 라면 1개만 옵니다. 저는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고 주문했습니다.)

 

 

 

치킨과 함께 온 안내문에는 처갓집 라면을 먹는 방법을 소개하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처갓집 양념치킨의 100% 청양산 고추치킨을 주문했기 때문에 총 3단계로 구성된 맵기의 치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우선 라면을 먹기 위해 배달되어 온 치킨을 먹었습니다.

 

 

처갓집 100% 청양산 고추치킨은 생각했던 것보다 꽤 매운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뼈 있는 치킨으로 1마리 19,000원이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알싸한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입맛을 자극하더라고요. 자세한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보기로 하고, 원래 소개해드리려 했던 라면 리뷰로 넘어가겠습니다.

 

 

처갓집 라면의 1묶음은 총 4개의 라면이 들어있었는데, 리뷰하려고 조사를 해보니 홈플러스에서도 판매했던 라면이더라고요. 각설하고 본론으로 돌아와서 라면을 뜯어보면 라면사리와 별첨스프, 액상스프가 들어있었습니다. 라면만 따로 조리하면 매콤한 맛의 '볶음면'이 되는 것 같았고, 치킨 양념과 함께 먹으면 '치면'이 되는 그런 라면이었습니다.

 

 

처갓집 라면을 준비하기 위해 양념치킨을 절반 정도 남겨두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100% 청양산 고추치킨은 처갓집 라면과 함께 먹기 좋게 양념이 넉넉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이제 남은 치킨과 양념 소스에 버무릴 면을 준비해야겠죠.

 

 

라면 조리과정은 이렇습니다. 600ml 끓는 물에 4분간 면을 삶아준 뒤, 별첨스프와 분말스프를 기호에 맞게 남은 치킨에 넣어 비벼먹으면 되었습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정도였지만, 기존의 처갓집 양념치킨 양념에 달콤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매운 소스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중간중간 남아있는 치킨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도 있었고요.

 

 

처갓집라면의 제조원은 (주)팔도에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총열량은 500kcal 였고, 별첨스프와 액상스프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만드는 과정도 복잡하지 않고, (주)팔도는 워낙 비빔면이나 볶음면 종류의 라면을 많이 만들어온 곳이어서 그런지, 처갓집 라면도 완성도 높은 라면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은 이렇게 밥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고, 치킨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처갓집 이벤트는 라면 소진 시까지 라고 되어있지만, 홈플러스에서도 라면을 판매한다고 하니, 처갓집 라면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다음 처갓집 100% 청양산 고추치킨 리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