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양념치킨 '100% 청양산 고추치킨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8. 22. 16: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어제 리뷰했던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링크)에 이어서, 처갓집 양념치킨의 <100% 청양산 고추치킨>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처갓집 '100% 청양산 고추치킨'은 처갓집 라면을 받기 위해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매운맛이 특징인 청양고추를 이용한 치킨이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재밌는 행사를 발견했는데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처갓집 양념치킨'과 '홈플러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을 2021.08.16. 부터 처갓집

geniusjw.com

 

홈플러스와 처갓집 양념치킨이 컬래버레이션한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은 치면하기 좋은 메뉴들이었습니다. 과연 처음 주문해본 100% 청양산 고추치킨의 맛은 어땠을까요? 오늘의 리뷰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100% 청양산 고추치킨한 마리 19,000원으로 100% 청양산 햇고추를 이용한 깊고 진한 매운맛의 양념치킨이었습니다. 저는 처갓집 양념치킨 난곡점을 통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콜라와 치킨무, 치킨이 함께 오는 메뉴이지만 저는 치킨무를 잘 먹지 않기 때문에 치킨무는 빼고 주문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100% 청양산 고추치킨은 매콤한 양념에 튀긴 떡과 치킨이 잘 어우러진 메뉴였습니다. 기존의 처갓집 양념치킨 맛은 느껴지되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더해진 치킨이었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혀가 아리게 매운 느낌이었는데, 한두 점 먹다 보니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게 자꾸만 먹게 되더라고요.

 

 

청양산 고추치킨 양념은 은근 중독성 있어서 치밥이나 치면으로도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갓 데운 햇반에 치킨을 함께 먹었죠. 햇반이랑 치킨도 꽤 잘 어울리더라고요. 물론 메뉴 주문할 때 같이 온 처갓집 양념치킨 라면도 잘 어울렸고요.

 

 

반쯤 남은 처갓집 100% 청양산 고추치킨에 면을 삶고 별첨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어 처갓집 양념치킨 볶음면을 완성했습니다. 기존의 치킨에 양념이 넉넉하게 있어서, 볶음면과 비빌 때 소스가 부족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100% 청양산 고추치킨과 라면 그리고 햇반까지 처갓집 양념치킨 하나로 배불리 한 끼 식사를 했습니다. 기존의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도 맛있지만, 조금 더 자극적인 매운맛을 찾는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청양산 고추치킨으로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