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수성못 초밥뷔페 맛집 '바르미스시뷔페' 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8. 29. 12:0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친구와 함께 다녀온 대구 수성못 초밥뷔페 맛집 <바르미스시뷔페> 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바르미스시뷔페 두산점으로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해 있는 뷔페였습니다. 제가 예전에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소개했던 수성못(링크) 인근의 가게였죠. 가게는 꽤 큰 규모로 운영 중이었으며, 주차공간 역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바르미 스시뷔페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손님들이 이용 중이었고, 저희는 대기번호를 받고 이름 호명을 기다렸습니다. 약 20분을 기다린 뒤 드디어 제 차례가 되어 뷔페 안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초밥 뷔페답게 여러 가지 재료를 이용한 초밥과 횟감들이 있었고, 요리들도 깔끔하고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저는 초밥과 회 그리고 요리들을 조금씩 담아왔습니다.

 

 

여러가지 초밥을 종류별로 담아서 자리로 가져왔습니다. 초밥 및 횟감은 뷔페 음식임을 감안해도 신선하고 맛있는 편이었고, 그 밖에 즉석으로 굽거나 튀겨주는 요리들도 입맛에 맞았습니다.

 

 

다양한 초밥과 횟감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오면 되었는데, 대구 수성못 바르미 스시뷔페는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초밥 뷔페에 갔으니 본전은 뽑고(?) 와야죠. 다른 접시를 가지러 또 이동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즉석 BBQ 와 과일, 디저트 등을 전시해두었더라고요. 물론 커피, 음료와 빙수 아이스크림 등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조금씩 여러 가지 음식을 담아오고 나중에 입맛에 맞는 음식을 많이 담아오는데 이번에도 제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접시를 채워왔습니다.

 

 

접시에 가득히 장어, 육회, 샐러드, 회, 초밥, 튀김, 고기 등을 골라 담아 왔습니다. 메뉴들이 다 깔끔하고 맛이 괜찮아서 여러 번 가져다 먹었고, 배불리 식사했습니다. 이 날은 친구에게 저녁식사를 사기로 한 날이라 제가 계산을 했습니다.

 

 

 

성인 평일 저녁 2명 이용금액은 각각 25,800원씩 총 51,6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 대비 퀄리티도 좋았고,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만족스러웠던 가게입니다. 나중에 또 이용할 의향이 있는 초밥뷔페 대구 <바르미스시뷔페> 본점 이용기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