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미친만두 '입이즐거운그만두'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0. 17. 09: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청주 '미친만두'로 유명한 <입이즐거운그만두> 입니다.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뜸로 105 에 위치한 입이즐거운그만두 본점은 유명 유튜버와 블로거, 방송 매체들을 통해 "19세 미만의 청소년에게는 판매 안 한다는 매운 만두인 미친만두를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있는 가게였습니다. 물론 저는 매운음식을 잘 먹기 때문에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가게라고 생각되어 방문했습니다.

 

 

청주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청주에서 유명한 미친만두를 먹기 위해 입이즐거운그만두에 방문했습니다. 입이즐거운그만두 본점은 가게 이전을 하였는지 새로 지은 건물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게 주차장도 널찍해서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청주 미친만두 가게의 영업시간은 2, 4째주 일요일을 휴무10:00~ 20:00 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만두가 유명한 가게여서 그런지 가게 한쪽에서는 전국으로 포장을 보내기 위해 포장작업이 한창이었습니다.

 

 

입이즐거운그만두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모듬만두, 안매운만두, 매운만두, 섞은만두, 섞미만두, 미친만두, 치즈만두, 갈비만두, 안매운튀김만두, 매운튀김만두, 섞은튀김만두, 치즈튀김만두, 갈비튀김만두, 안매운떡만두국, 매운떡만두국, 섞은떡만두국, 얼큰떡만두국, 쫄면, 온쫄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모듬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모듬만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반찬들과 국물을 담아왔고, 가게 사장님에게 말씀드려 찌기 전 만두를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나뭇잎 모양으로 예쁘게 빚은 만두는 피가 얇아서 그런지 만두소 내용물이 비치더라고요. 사진을 찍는 동안 주문한 만두가 나왔습니다.

 

 

모듬만두 튀김만두와 찐만두 두 가지가 나왔고, 15,000원에 입이즐거운그만두의 미친만두를 포함한 16개의 만두가 나왔습니다. 남자 세 명이서 방문했는데도 양이 꽤 넉넉하더라고요. 튀김만두도 맛있어 보였는데, 매운맛의 미친만두로 유명한 가게이기 때문에 미친만두부터 도전했습니다.

 

 

입이즐거운그만두의 미친만두는 19세 미만의 청소년과 노약자, 임산부에게 판매를 안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맵기는 꽤 맵습니다. 하지만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것은 아니고,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제게도 조금 매울 정도의 맵기였습니다. 같이 방문한 지인은 매웠던지 딸꾹질을 하더라고요.(ㅋㅋ)

 

 

미친만두 외에도 안매운만두, 매운만두, 치즈만두, 갈비만두 등을 먹었는데, 처음에 먹은 만두가 자극적인 매운맛의 미친만두여서 다음으로 먹는 만두들의 맛이 제대로 안 느껴지더라고요. 미친만두에 도전하실 분들은 꼭! 나중에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른 만두들은 평범했고 저는 치즈만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만두는 마치 피자같은 맛의 만두였는데 모듬만두에 조금씩 제공되다 보니 많이 못 먹어서 아쉽더라고요.

 

 

저는 입이즐거운그만두를 처음 이용한다면 어떤 맛이 입맛에 맞을지 모르기 때문에 모듬만두를 주문할 것 같지만, 다시 이용한다면 치즈만두나 미친만두 혹은 매운만두 정도로만 주문할 것 같습니다. 다른 만두는 그냥 평범하거든요.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미친만두는 약간 맵다고 느끼시는 분이 계실 수 있으니, 기호에 맞춰 주문하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