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중국집 추천 홍콩반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0. 20. 11: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가락동(가락시장역)에 위치한 중국집 <홍콩반점> 입니다.

가락동 홍콩반점은 가락동 쌍떼빌 2층에 위치한 중국집으로 종종 지인들끼리 모임이 있거나, 가족끼리 식사하러 가는 가게인데 오랜만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보통 주문하는 메뉴는 쟁반짜장, 탕수육, '빠우차이루스'라는 돼지고기숙주볶음을 주문하는데, 이 날도 평소 주문하던 대로 메뉴를 시켰습니다. 여럿이서 식사하기에 쟁반짜장과 돼지고기 숙주볶음은 가성비가 괜찮았고,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라 부드러운 식감이 만족스러운 메뉴이죠.

 

 

 

우선 가락동 홍콩반점 쟁반짜장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배추와 양파, 목이버섯, 해산물 등을 넣어 불맛을 입혀 매콤하게 볶아낸 짜장면은 3명이서 식사하기에 적당한 양이 나왔고, 짜장면에 돼지고기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제 취향에 맞는 메뉴였죠.

 

 

홍콩반점에 쟁반짜장과 함께 자주 시키는 메뉴인 '빠우차이루스(돼지고기숙주볶음)' 입니다. 쟁반짜장과 비슷한 느낌의 메뉴인데, 매콤하게 볶아낸 숙주와 각종 채소들 그리고 돼지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쟁반짜장과 잘 어울리는 메뉴였죠.

 

 

홍콩반점에는 탕수육과 꿔바로우 같이 비슷한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꿔바로우보다는 탕수육을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둘 다 비슷한 느낌의 메뉴이지만, 꿔바로우는 조금 더 딱딱하고 질긴 식감이 있다면, 탕수육은 부드럽고 쫄깃한 게 특징입니다. 솔직히 딱딱하고 질긴 식감은 제가 선호하지도 않고, 여러 번 먹었지만 맛도 탕수육이 더 나은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홍콩반점에서 즐겨먹는 메뉴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요즘 새로운 메뉴도 나오고 토핑을 추가하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제 포스팅은 참고로 봐주시고, 각자 기호에 맞게 메뉴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