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길동 닭갈비 맛집 춘천닭갈비막국수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1. 9. 07:0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저는 춘천닭갈비를 좋아해서 종종 춘천에 놀러 가 닭갈비를 먹고 올 때가 있습니다. 최근 영등포구 신길동에서 춘천에서 먹었던 닭갈비와 유사한 맛을 내는 닭갈비 맛집을 찾아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가게 이름은 <춘천닭갈비막국수> 입니다.

 

 

춘천닭갈비막국수 본점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하지만 대림동과도 가까워 대림동 닭갈비 맛집으로도 소개되고 있더라고요. 지하철로는 신풍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게는 오래된 동네 맛집 같은 분위기였고, 평점도 좋은 편이어서 손님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가게 뒤편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신길동 춘천닭갈비막국수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닭갈비, 닭내장, 춘천막국수, 쟁반막국수, 칡냉면, 춘천계란찜, 볶음밥, 공기밥, 라면사리, 쫄면사리, 떡사리, 고구마사리, 모듬사리 등이 있었습니다. 닭갈비와 닭내장의 가격은 12,000원 이었습니다. 저희는 닭갈비와 쫄면 사리, 떡사리, 볶음밥 등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곧이어 닭갈비와 함께 반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이곳은 춘천에서 먹었던 닭갈비 맛집과 비슷하게 닭갈비를 처음에는 채소에만 볶다가 나중에 추가 양념을 하여 볶아주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채소 위주로 볶아줘서 닭갈비의 색이 우리가 흔히 알던 것과 달라서 이상하게 느낄 수 있지만, 나중에 추가로 양념장과 깻잎 등 채소를 볶아주어 원래 우리가 알던 색깔의 닭갈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닭갈비가 볶아지는 동안 기름이 튀길 수 있습니다. (가게에 앞치마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닭갈비에 깻잎과 쫄면 사리까지 추가하여 맛있는 닭갈비가 완성되었습니다. 치즈떡(?)도 추가하고 먹었는데 양념도 닭고기에 잘 배어들고 채소들도 부드럽게 잘 볶아져서 맛있었습니다. 춘천에서 먹던 닭갈비와 비슷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닭갈비와 쫄면 사리는 잘 어울렸고, 떡도 추가해서 그런지 먹기 좋았습니다. 닭갈비는 양파와 같이 곁들여 쌈을 싸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비빔 막국수도 추천하시던데 배가 어느 정도 찬 시점이라 비빔막국수 대신 볶음밥을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닭갈비 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콩나물과 부추 등 채소가 넉넉히 들어가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있고 고소했습니다. 갑자기 생긴 모임에 큰 기대 없이 방문한 가게였지만,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맛있게 식사한 것 같습니다. 신길동 춘천닭갈비막국수 닭갈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