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정동 우동 맛집 '히노야마' : 납작우동(히모카와)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2. 3. 11:0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납작우동(히모카와)를 판매하는 양천구 신정동 우동 맛집 <히노야마> 입니다.

최근에 양천구 목동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인근에 tvN⎡식스센스⎦라는 프로그램에 납작우동을 판매하는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가게인 히노야마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은 편이었고, 납작우동은 하루 20그릇 한정 판매로 판매하고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야 했습니다.

 

 

히노야마는 양천구 신정동 센트럴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의 영업시간은 11:30~21:00 까지였으며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로 운영되었습니다. 납작우동에 대한 안내문도 볼 수 있었는데, 평일은 오후 1시와 5시에 각각 10그릇씩 한정으로 하루 20그릇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11시 30분과 5시에 각각 10그릇씩 한정으로 하루 20그릇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히노야마의 메뉴부터 살펴보시죠. 왕새우튀김우동정식, 덴뿌라우동, 기츠네우동, 사누끼우동, 꼬치어묵우동, 사누끼우동정식, 유부초밥, 감자고로케, 어린이우동, 왕새우튀김, 갈릭치킨가라아케, 반반우동, 히노야마스페셜정식, 붓카케우동정식, 붓카케우동, 냉우동정식, 덴자루우동정식, 냉우동, 자루우동, 정통돈까스정식, 정통돈까스, 어린이돈까스, 에비가츠동, 가츠동, 에비텐동, 김치가츠동, 김치텐동, 납작우동 등이 있었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히노야마의 면은 제면실에서 직접 제면을 하고 있었고, 가게에는 직접 만든 생면과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우동에 대한 소갯말이 있었고, 납작우동 맛있게 먹는 법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납작우동과 히노야마 스페셜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히노야마 스페셜 정식이 나왔습니다. 왕새우튀김생등심돈카츠가 들어간 나베요리히노야마의 우동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가격은 16,500원이었고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함께 간 지인의 히노야마 하루 20그릇 한정 납작우동도 나왔습니다. 원래는 두 그릇을 주문하여 먹으려 했지만, 한 테이블단 한 그릇만 주문할 수 있다고 하여 한 그릇만 주문했습니다.

 

 

 

히노야마 납작우동에는 우동국물과 유부초밥, 튀김, 히노야마 수제 쯔유소스, 무즙, 깨소금, 와사비 등이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니었지만 큼지막한 면을 받아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쯔유간장에 찍어서 먹어보았는데, 면이 찰기가 있고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면이 넓어서 잘 찢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탄력이 있어서 끊어지지 않더라고요. 쯔유간장에 찍어 먹으니 냉모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씹는 맛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히노야마 스페셜 정식은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따뜻한 나베 소스새우튀김과 돈까스, 버섯, 대파, 양파 등이 들어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히노야마 우동은 우동 전문점답게 맛이 좋았습니다. 그밖에 반찬들도 정갈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신정동 우동맛집 히노야마의 납작우동과 히노야마 스페셜 정식은 한 끼 식사로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한 번쯤 특별한 식사를 원한다면 먹어볼 만한 가게였고, 납작우동(히모카와)에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