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효자골 감자탕 부드럽고 깔끔한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2. 9. 14: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효자골 감자탕 입니다.

신림 효자골 감자탕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가게인데, 감자탕을 주문하면 철판삼겹살과 사리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물론 뼈해장국을 시켜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가게입니다.

 

 

신림 효자골은 맛도 있고 깔끔한 분위기여서 손님들이 많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관리를 잘해서 식사하기에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효자골의 메뉴는 감자탕, 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이 있었고, 해장국은 8,000원, 감자탕은 24,000~ 38,000원 사이였습니다. 저희는 뼈해장국 2인을 주문했습니다.

 

 

뼈해장국과 함께 나온 반찬입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당근, 고추가 있었고 달걀프라이도 함께 나왔습니다. 김치는 직접 담가서 그런지 맛이 좋았고, 달걀프라이는 밥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에 좋았습니다.

 

 

기다리던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뼈해장국이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와 잘 어울렸고 괜찮았습니다. 저번에 한 번 이용해봤지만 맛도 좋아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신림동 효자골 감자탕의 뼈해장국의 돈 등뼈는 고기가 부드러웠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 더 좋았죠. 최근에는 따끈한 국물 있는 요리가 더 자주 당기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메뉴가 끌리시나요? 댓글로도 남겨주시면 맛있는 가게를 찾아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