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한방통닭' 쫀쫀한 식감의 한방통닭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2. 12. 13: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한남동 한방통닭 맛집 <한남동한방통닭> 입니다.

한남동 한방통닭은 #이영자맛집 #전참시맛집 등으로 소개되고 있는 가게였죠, 이 가게는 유명세 때문에 대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제가 방문한 날은 손님이 많지 않아서 가게에 방문하자마자 바로 주문하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한남동한방통닭 가게 앞은 제일 많이 판매되는 장작구이 통닭이 쉴새없이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연예인도 많이 찾는 맛집이다보니 곳곳에는 연예인과 유명인들의 친필 사인이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한방통 한방통닭 가게의 메뉴는 한방통닭, 바베큐양념구이, 소금+양념구이, 바베큐모듬구이, 닭모래주머니 등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치킨 메뉴 기준 19,000~ 25,000원 사이 였습니다. 저희는 한방통닭과 바베큐양념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한방통닭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겉은 기름기가 쫙 빠져 쫀쫀한 식감의 껍데기가 있었고, 속살은 장작구이 통닭임에도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물론 우리가 흔히 아는 통닭처럼 닭 속에 찰밥과 은행 등이 들어갔습니다. 반찬으로 치킨무와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배추김치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한남동 한방통닭의 크기는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적은 듯했고, 1인 1닭 하면 양이 조금 남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쫀쫀한 식감에 맛있었지만, 배추김치와 같이 곁들이면 느끼함도 줄여주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베큐 양념구이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매콤한 양념이 닭 사이사이 배어들어 부드러우면서 맛이 좋았고, 양념은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한방통닭과 바베큐양념구이 두 가지를 먹어보았는데, 아무래도 겉은 쫀쫀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가게의 대표 메뉴 한방통닭이 가장 맛이 좋았고, 바베큐양념구이는 매콤한 양념이 닭고기 사이사이 배어들어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한남동 한방통닭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인데,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맛있게 식사하였고 김치와 같이 먹으니 좋았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